문의 진행 |
1. 고객의 문의 (간단한 기획서 또는 간단한 개발할 항목 설명문서) - 문서와 함께 요청해 주셔야 문의가 접수됩니다. |
[출장 방문에 대하여] 데브존에 많은 문의가 접수되며 문의에 그치는 경우도 많아 모두 출장을 가기는 사실상 불가능 합니다.
고객과 조율 후 계약 의사가 어느정도 확인되면 조율 출장을 가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2. (주)데브존에서 견적서 제출 + 기술 제안서 제출 |
3. 계약 조율. (계약 기간, 개발 내용, 계약서 문구 조율) |
계약 진행 |
1. 시스템 전체 설계 진행 (DB, UI 인터페이스 설계, HW 통신 등) |
2. (주)데브존 에서 위의 내용을 모두 포함한 설계서 작성 |
3. 고객측과 설계 관련 확정 회의 (2 의 문서로 회의 진행) |
4. 설계서와 디자인 시안으로 관련 참석자 회의 |
5. (주)데브존 개발 착수 |
6. 중간 검수 (단 3개월 이상 프로젝트) |
7. 작업 완료 후 (주)데브존 측에서 검수 요청 회의 (전체 완료된 프로그램으로 설명회) |
8. 고객측에서 모든 파트 (영업, 마케팅, 설치, A/S 팀 등)의 의견 수렴하여 검수 사항 정리 |
9. 검수 조율 회의로 검수 항목 확정 |
10. 위 7의 확정 검수 내용으로 작업 진행하여 개발 완료 (한국어 버전) |
11. 한국어 프로그램, 한국어 매뉴얼, 한국어 HELP (각 화면별) 작성 |
12. 매뉴얼 검토 요청
A. 바로 검토 및 수정 가능한 경우 -> 프로그램, 매뉴얼, 화면 HELP 모두 진행
B. 고객 측 내부적으로 매뉴얼을 새로 만드는 경우 -> 프로그램만 번역 진행
-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므로 (주)데브존은 다음 작업 진행 후 계약 완료
- 추후 매뉴얼 완성 시 번역 요청하면 번역 진행 (별도 약정서 작성) |
13. 설치판 제작 (온라인/ OFFLINE CD) |
계약 마무리 |
14. 계약 완료 및 결제 |
15. 완료 발표회 |
16. 교육 진행 |
17. 버그 Fix 기간 제한 없이 수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