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넷을 통한 접촉과 계약과 소개에 의한 계약이 대부분이므로 별도 영업조직과 영업 행위를 따로 하지 않습니다. (술, 뇌물, 불법성이 연루된 계약은 전혀 하지 않습니다.)
- 현 고객에 대한 최고의 작품이 포트폴리오를 통해 다음 고객에 대한 영업으로 생각합니다.
- 해당 영업 방식으로 타 업체와 다르게 외주 개발업체임에도 오랬동안 생존하고 있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마감 일자
- 고객님의 일정대로 사업진행을 하실수 있도록 약속한 마감일자는 꼭 맞추어 드립니다.
- 한국사회의 특성상 항상 모든 프로젝트가 빨리 진행되기 때문에, 거의 모든 일들이 급박한 마감을 염두해두고 진행됩니다.
- 고객님의 일정대로 사업진행을 하실수 있도록 마감일자는 꼭 맞추어 드립니다.
- 기획과 설계가 재대로 Fix된 상태에서 단 한번도 마감을 못지킨적이 없습니다.
(설계 확정 회의 가 마감일자에 영향을 주므로 꼭 협조 부탁 드립니다)
작업 속도
- 작업속도는 타회사에 비해 매우 빠른편입니다.
- 작업 속도가 다른사람에 대비되는 저희의 장점중에 하나입니다.
작업을 빨리 할 수 있도록 개발엔진과 클래스를 만들어서 사용하며, 기존 모듈이 많으므로 빠른 작업이 가능합니다.
아무리 기술이 좋아도 속도가 느려서 마감일자를 맞추지 못하면 의미가 없을것입니다.
더 빨리 작업하여 프로젝트 기간안에 더 많은 작업을 해드리는 것이 저희 목표 입니다. (다른곳에서의 6개월 == (주)데브존은 1~2달)
기술 수준
- 기술/기능상 차별점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 외주로 개발만을 전문으로 하는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능 큰 것이 기술이라고 생각합니다. 기술적으로 뒤진다면 절대 전문 개발사라고 얘기 할 수 없습니다.
기술을 유지하기 위해서 R&D 및 내부 교육에 항상 많은 투자를 합니다.
새로운 기술이 출시되면 언제든 사용할 수 있도록 기술을 습득해 두며, 장점을 취합해 좋은 결과물을 내는데 이용합니다.
컨설팅
- 사업 아이템에 대한 조언이나 아이디어를 제시해 드립니다.
- 그 간의 개발경험을 바탕으로 수동적으로 받은 계약범위에 대한 개발만 하는게 아니라, 사업 아이템에 대한 아이디어나 조언도 해드립니다.
훌륭한 사업 파트너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신념
- 계약의 금액, 기간에 상관없이 일단 일이 계약되어 시작을 하면 꼭 좋은 작품을 만들려고 노력 합니다.
그것은 일에 대한 애정이며, 신념입니다. 쉬운 개발, 어려운 개발 따지지 않고 고객이 절대 흡족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려고 노력합니다.
AS
- 오류에 의한 버그는 무조건 AS 해드립니다.
- 잘못된 작업으로 버그가 있는경우 개발 기간이 지나도 무조건 AS 해드립니다.
개발 기간이후에 기능상의 추가, 수정 및 디자인의 추가,수정은 추가 계약을 하셔야 하지만 버그는 기간 제한없이 수정해 드립니다.
경험
- 저희는 많은 시스템 개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경험으로 예측되는 문제점, 완료 후 관리 항목들을 잘 알기 때문에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화
- 저희는 29년 동안 계속 업그레이드하며 시스템화 및 체계화한 DevWorker라는 개발 보조툴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술공유와 일정관리, 디자인 관리, 자동화 작업, DB관리, 구조체 관리등 총 500개의 Proess(메뉴)를 통해 개발 시간 단축과 오류 감소, 동일한 품질의 결과물을 나올수 있도록 체계화 되어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는 이전 홈페이지 연결 페이지 입니다. 위쪽 메뉴에서 신규 홈페이지 메뉴로 이동 하시기 바랍니다.